<백내장 수술 시> 

좋은 병원 & 의사 선택법








나의 '눈'을 믿고 맡길 수 있는 '병원' 그리고 직접 나의 '눈'을 수술 해야할 '의사'  누구나 고민이 되며, 다양한 방법으로 알아보실 거라 생각됩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글은 바로 <백내장 수술 시> '좋은 병원'과 '의사' 선택법! 입니다. 그렇다면 선택하기 좋은 방법은 무엇이 있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  주변의 의사가 추천하는 안과 전문의를 찾아간다.

 



지인 중 의사가 있으면 백내장 수술을 잘 하는 안과 의사를 물어보아 추천하는 의사에게 가는 것이 좋습니다.


- 수술받기를 원하는 특정 병원이 있다면 그 병원에서 수련 중인 고연차 안과 전공의나 근무 중인 의사에게 추천받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 평소 진료를 보던 안과 전문의에게 간다.

 




- 이미 다니는 안과가 있고, 주치의를 신뢰하고 있다면 특별한 의사를 찾아 헤매지 말고 주치의에게 가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평소 다니는 안과에서 백내장 수술을 하지 않고 있다면, 주치의와 상의하여 좋은 안과를 추천받는 것도  방법입니다.






◆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병원인지 확인한다.

 






백내장 수술이 잘 되기 위해서는 우선 수술 전 '검사'가 정확해야 합니다. 수술 전 검사가 부정확하면 아무리 수술 솜씨가 뛰어나고 장비가 탁월해도 수술 후 결과가 좋게 나올 리 없습니다.




◆ 최신식 백내장 수술 장비를 가진 병원인지 확인한다.  



- 어떤 레이저 기기를 사용하는지, 초음파 유화술 장비는 무엇을 쓰는지 확인해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성능이 뛰어난 최신 초음파 유화술 장비를 사용하는 경우, 그만큼 수술을 좀 더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과 같이 네 가지의 '좋은병원'과 '의사' 선택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백내장' 수술은 정밀한 수술 방법을 요구함으로 수술 전 믿을 수 있는 병원을 알아봐야 합니다.







◆ <비앤빛>의 백내장 수술은?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는 개인별 맞춤형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검사함과 동시에 최신식 수술 장비를 사용해 백내장 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그뿐만아니라 수술 전후 발생할 수 있는 안구건조증 등의 합병증도 체계적으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백내장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병원에 내원하셔서 검사를 받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 백내장 수술은 역시 <비앤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