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 입양가족사진전 '아름다운 행복' 개최

 

안녕하세요:)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 공식블로그 비앤빛투데이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의 비앤빛 갤러리는 많은 손님들로 시끌벅적했는데요!

아주아주 뜻 깊은 행사가 있었기 때문이에요. 바로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와 저희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가 후원한 입양가족 사진공모전 '아름다운 행복' 우수작품 시상식이 있었답니다.

 

 

이 날은 홀트아동복지회 말리홀트 이사장을 비롯해 민경태 홀트아동복지회 회장과

저희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 김진국 원장님, 탤런트 송재호 씨, 사진작가 조세현 씨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답니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이날의 주인공들은!

바로 정말 예쁜 입양 가족들과 아이들이었답니다. 비앤빛 갤러리에 아이들 웃음소리가 꺄르르르~

 

 

위 사진에 아이 정말 예쁘죠? 이날 엄청 주목받은 아이였어요. 어찌나 귀엽던지요^^;

이날 이 가족 역시 상을 받았는데요. 저 아이가 마이크가 신기했는지 잡고서는 한참을 가지고 놀더라고요.

 

 

 

이날 아이들의 활약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는데요. 한창 시상식이 진행되던 중 탤런트 송재호 씨에게 다가가는 여자아이!

송재호 씨도 해맑은 웃음으로 답해주셨답니다. 송재호 씨는 이날 행사 내내 아이들을 돌보시고 웃어주시고,

진심으로 아이들을 좋아하신다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역시 홀트아동복지회의 홍보대사다우셨다는 ^^;

 

 

이날 입양가족사진전 시상식에서는 총 10개 작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는데요.

사진 141점과 동영상 28점이 출품된 가운데 선택받은 10작품!

그 작품들은 5월말까지 비앤빛 갤러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이날 시상엔 저희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 김진국 원장님도 시상자로 나서셨는데요.

참석해주신 조세현 씨, 송재호 씨 등도 모두 시상자로 나서, 수상 가족들을 진심으로 축하했습니다.

 

 

저희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 홀트아동복지회와 입양가족 사진전을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바로 작년 8월에도 입양가족 사진전 '아름다운 행복'을 개최했었죠.

그 이후로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는 홀트아동복지회와 지속적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답니다.

해외입양 가족에게 시력교정 지원 혜택 및 홀트 임직원 분들에게도 시력교정 지원 혜택을 드리고 있죠.

앞으로도 소중한 인연 이어가길 바래봅니다.

 

 

시상식이 끝나고는 기념촬영 및 각종 언론 인터뷰가 이어졌어요.

저희 김진국 원장님과 송재호 씨의 투샷! 멋있죠? 송재호 씨 인자한 미소가 정말 정말 멋지십니다.

작년 행사에도 자리를 빛내주셨었는데, 이렇게 근 1년만에 뵈니 더 멋있어지셨어요.

개인적으로 송재호 씨가 나오신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 도 정말 감명깊게 본지라 더 뜻깊었답니다:)

 

 

언론과의 인터뷰도 멋지게 소화해내신 김진국 원장님! 이제 방송을 하도 많이 하셔서 인터뷰도 정말 잘하세요.

이날 인터뷰에서 원장님은

"전시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입양가정이 일반 가정과 다르지 않다는 것을 느끼는 계기가 될 것"

'입양에 대한 사회의 따뜻한 관심이 지속되어 내년에는 더 많은 기업들이 참여, 활발한 행사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히셨답니다.

 

정말 이번 전시회로 입양가정과 입양아이들에게 가끔씩 던져지는 사회적 편견이 사라지고,

따뜻한 마음과 사랑으로 연결된 평범한 한 가족으로 보는 시선들이 자연스러워졌으면 좋겠네요.

 

비앤빛갤러리에 오셔서 입양가족 사진전 '아름다운 행복' 보시고 마음 가득 행복 안고 돌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