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와 함께하는 아름다운가게 논현점 8주년 행사

 

구매가 기부가 되는 곳, 아름다운 가게를 아시나요?

아름다운 가게는 기부받은 중고물품을 판매해 마련한 기금을 사회자선 및 공익사업에 쓰기 위해

창설된 기관인데요.

아름다운가게 논현점이 올해로 벌써 8주년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바로 어제! 5월 9일에 아름다운 가게 논현점에서는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와 대웅제약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가게 논현점 8주년> 행사가 진행됐어요.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지난해 7주년 행사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본 행사를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참여하게 되서 굉장히 전남 영광이었습니다:)

이번 아름다운가게 논현점 8주년 기념 행사에는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외에도

대웅제약, 포스코, 코스맥스, 다음 등의 국내 주요 기업들도 참여했는데요.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아름다운 가게 논현점 8주년을 기념하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눔과 순환의 문화를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참여한 행사라 더욱 성대하게 진행될 수 있었죠.

 

 

 

이번 행사에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고객들에게 직접 기증 받은 안경테는 물론,

시각장애아동을 위한 직접 제작한 명작동화 11선 음성책과 임직원 기증품 총 200여점을 기부했답니다.

또 어제 행사 당일에는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일일 활동천사로 나섰답니다.

이 글을 쓰는 저도 잠시 행사장에 다녀왔는데,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굉장히 뿌듯했답니다.

특히 고객님들께서 기증하신 안경테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셔서 그 뿌듯함은 더했죠!

 

 

저도 안경을 이것저것 써봤는데, 저는 잘 안어울렸습니다 ㅜ

그래서 전 아름다운 가게에서 판매 중인 음반 2장을 사왔답니다.

이렇게 저처럼 아름다운 가게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이는 곧 기부가 되는데요.

이날 수익금은 모두 강남장애인복지관에 기부 된답니다.

저도 구매로서 기부에 참여했다고 생각하니, 굉장히 기분 좋은 소비더라고요!

안과로써, 그리고 이 사회의 구성원으로써 이런 뜻깊은 행사를 후원하게 되어서,

또 직접 구매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답니다.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런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는 안과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