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앞둔 직장인, '스마일라식' 에 주목하는 이유는?

 

 

 

 

 

 

 

 

 

다가오는 연휴를 앞두고 시력교정술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라식 라섹 등 시력교정술은 수술 후 약 일주일 동안 회복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직장인들은 쉽사리 수술을 결정하기 어렵습니다. 최근에는 안전성을 높이고 수술 후 빠른 일상 복귀가 가능한 스마일라식이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력교정술을 고민 중인 직장인들이 주목하는 스마일라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마일라식은 기존 라식과 달리 수술 시 각막을 절개해 각막 뚜껑(절편)을 만들지 않습니다. 2mm 국소 절개창을 생성해 각막 실질부를 교정합니다. 절개부위가 라식 대비 최대 90% 이상 감소했기 때문에 수술 후 각막 잔여량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막 신경의 손상이 적어 안구건조증이나 빛 번짐 등의 부작용 발생률도 낮습니다. 또한 손상이 적기 때문에 수술 다음 날 바로 출근 등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샤워, 운동, 화장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일라식은 고도의 기술이 필요한 수술인 만큼 수술 전 정밀 검사는 필수입니다. 

안과에서 실시하는 검사는 기본 시력검사 외 안압검사, 각막 두께 및 크기, 시야검사, 재수술 가능 여부, 유전성 안질환 유무 등 약 60여가지의 정밀 검사가 있습니다. 이러한 검사 과정을 거친 후 수술을 결정해야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마일 라식을 고려하고 있다면 가격만을 중시하기보다는 다양한 정밀 검사를 진행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마일라식은 각막 손상을 최소화하여 수술의 안전성을 높였고, 하루 만에 검사부터 수술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 절약을 원하는 직장인들이 많이 선호합니다. 하지만 수술 후 빠른 회복을 위해 수술 당일에는 눈을 감고 충분한 휴식을 취해주어야 하며 수술 후 인공눈물을 수시로 점안하여 안구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