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서현,써니 싸인 공개

 

 

아는 분들은 이미 다 아시는 사실!

소녀시대 태연, 서현, 써니 씨는 모두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 라식라섹을 통해

좋은 시력을 찾게된 분들이라는 사실인데요!

 

오늘은 태연, 서현, 써니 씨가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에 방문했을 때 남겨주신

싸인을 대공개합니다:)

 

먼저 태연 씨의 싸인!

 

 

태연 씨는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 비쥬라식을 통해 좋은 시력을 찾으셨는데요!

소녀시대 세분 중에는 가장 마지막으로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를 찾으셨답니다.

오기 전에 서현, 써니 씨한테 많은 얘기를 들으셨다고 해요:)

역시 자랑스럽게 친구에게 추천해줄 수 있는 안과,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랍니다 크큭

태연 씨 왔다가고 저희 안과 전직원들이 정말 너무 예쁘다고 술렁였답니다. 실물미인!

 

 

두번째는 소녀시대 막내 서현 씨 싸인!

서현 씨는 올레이저와 양막을 이용하는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 만의 아이클라섹으로 시력을 교정하셨어요.

밝은세상 보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문구도 귀엽게 써주신 서현 씨!

평소 방송에서 착한 이미지처럼 실제로 저희 안과 방문해서도 엄청 착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처음보는 안과 직원들에게도 먼저 인사를 건네주셔서 모두들 감동 받았었다는..!

 

아 서현 씨는 예전에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할 때, 시력검사를 하는 장면이 나왔었는데요!

실제로 시력이 1.2가 나오는 모습이 방송됐었어요! 저희 직원들은 참 뿌듯했다는:)

 

그리고 마지막으로 써니 씨 싸인 공개입니다!

써니 씨는 소녀시대 세 분 중에 가장 먼저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를 찾아주셨어요.

써니 씨는 아마리스라식을 통해 시력교정을 하셨답니다.

써니 씨도 실물이 정말 예뻤던 걸로 직원들이 기억하고 있어요! 그리고 목소리가 참 상냥하셨더라는...

그래서 직원들에겐 참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죠!

언제 한번 검진 오시면 좋을텐데 말이에요^^;

 

이렇게 소녀시대 태연,서현,써니 씨의 싸인을 공개했는데요!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는 이처럼 많은 연예인들이 찾아주시는 안과랍니다. 참 감사하게도 말이죠^^;

그래서 tv에 저희 안과에서 시력교정한 연예인들이 나오면 정말 엄청 반갑다는!

마치 한가족인 것 같은 착각을 하곤 해요^^;

오늘 싸인을 공개한 소녀시대 태연,서현,써니 씨도 tv를 통해 더 멋진 모습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직원들이 한가족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답니다!

 

다음엔 또 다른 스타의 싸인을 깜짝 공개하도록 할께요!

그럼 모두들 담에 또 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