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지난 27일 글로벌체인 호텔 그룹 ‘플래티노 그(PLATENO GROUP)’의 한국 법인인 플래티노 코리아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플래티노 그룹은 전 세계 67개국 5,500개 이상의 호텔, 1억명의 로열티 회원을 확보한 고객 중심의 체인호텔 그룹으로, 플래티노 코리아는 외국인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이 날 협약식에는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김진국 대표원장플래티노 코리아 김동현 대표이사가 참석해 외국인 의료관광객 유치 활성화에 뜻을 모았습니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김진국 대표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다양한 외국인 고객들이 저희 비앤빛 안과개인 맞춤형 시력교정술’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며, “의료관광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눈 조건을 충분히 고려하고, 60가지 정밀 검사를 통한 맞춤 수술만을 진행하므로 고객은 더욱더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로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홍콩, 태국 등 아시아 안과 클리닉의 의료진과 교류하는 것은 물론, 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ASCRS), 유럽백내장굴절학회(ESCRS)에서 꾸준히 연구논문을 발표하며 국내외 환자의 눈 건강과 시력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근시 환자가 점차 늘어나는 세계적인 추세에 발맞추어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라섹 등 다양한 수술을 고민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개인의 눈 상태에 꼭 맞는 수술만을 선보이며 올바른 시력교정술 문화를 선도합니다.




당신의 시력을 디자인 하는 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