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2012 안티에이징 엑스포 참여

 

100세 시대를 맞아 항상 청년처럼 활기 넘치게 살아가는 다양한 방법 및 의료 신기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12 안티에이징 엑스포가 8월 30일부터 오늘 9월 1일까지 KINTEX hall 1 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경제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지식경제부, 식약청, 대한의사협회 등등이 후원하는 행사인데요.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역시 이 행사에 참여하며, 많은 분들께 노안 관련 상담을 진행해드리고 있답니다.

요즘 노안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많아지며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부스로 찾아오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시더라고요:)

 

 

 

특히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새로운 개념의 노안교정술 카메라 인레이에 대한 상담을 중점적으로 진행해드렸는데요.

아무래도 안티에이징 엑스포다보니 연세가 있으신 어머님, 아버님들께서 찾아오셔서 평소 자신의 노안 관련 고민과

노안교정술, 카메라인레이 관련 정보에 대한 상담을 받아가셨어요.

저희 직원들이 열심히 준비한 엑스포인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셔서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죠:)

 

카메라 인레이 소개 바로가기

 

특히나 요즘은 꼭 연세가 엄청 많아야 노안 증세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빠르면 30, 40대에도 나타나는 경우가 많아

이번 안티에이징 엑스포를 찾은 많은 분들의 관심은 노안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요즘 TV 드라마나 쇼프로그램 등에서도 노안이 많이 언급되곤 했죠.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도 김민종 씨가 노안이라며 눈이 침침한 장면을 보여줬고요.

요즘 가장 핫한 프로그램 슈퍼스타K4에서도 심사위원 이승철 씨가 노안이라고 말하기도 했죠.

이제 많은 분들이 자신의 눈 상태를 체크해보며 나도 혹시 노안은 아닌지 확인해보실 필요가 있답니다.

 

노안 증상 및 원인, 노안수술 자세히 보기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이번 안티에이징 엑스포 참여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더

온국민 눈건강과 밝은 세상을 위해 노력하고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언제나 눈건강은 비앤빛과 상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