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가 받아들이는 정보의 80%가 눈에서 온다는 사실 아시나요? 그만큼 우리 몸에서 눈의 중요성은 매우 크기 때문에 최근 많은 분들이 시력교정술을 받고 계십니다.


혹시 안전하고 정확하면서 회복이 시력교정술을 찾고 계신가요? 부담없이 평생 만족스러운 시력교정술을 받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스마일라식을 추천합니다.










시력교정술은 각막 상피를 벗겨내는 라섹과 각막절편을 만들어 통증과 혼탁을 감소시킨 라식이 있지만 지금은 라식과 라섹보다 단점이 적어 한층 진보된 프리미엄 시력교정술인 스마일라식이 있습니다.











1. 안전한 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은 각막 실질을 외부로 노출시켜 레이저를 조사하는 기존의 시력교정술과 달리 최소한의 각막을 절개해 지각신경손상이 적어 안구건조증을 최소화하였고, 안압을 유지해주는 잔여각막도 두꺼워 원추각막증 위험성도 낮습니다.

그래서 운동선수나 군인, 경찰같이 몸을 격하게 쓰는 직업군도 부담없이 수술가능합니다.










2. 정확한 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은 라식과 라섹에 사용하는 엑시머 레이저에 비해 정교하고 에너지가 적은 펨토초 레이저를 사용합니다. 펨토초 레이저는 각막실질 제거시에 오차범위 최소화시켜주어 각막을 온전히 보존하고 교정량만큼만 절개해 각막혼탁이 생길 우려가 낮고 회복도 빠릅니다.











각막절삭량이 많은 고도근시 환자들도 레이저 조사시간을 단축하여 수술시 각막에 자극을 줄여주기 때문에 각막혼탁과 퇴행의 가능성을 낮춥니다.











3. 편리한 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은 라섹처럼 각막혼탁의 위험성때문에 선글라스를 착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술 후 회복이 빠르기 때문에 수면시 안구보호대를 착용하지 않아도 되고, 바로 다음날부터 세안, 화장, 운동 등 일상생활이 무리없이 가능합니다.








또, 라섹에 비해 스테로이드제의 처방기간도 짧아 안압상승을 최소화시켜 수술 후 원추각막증과 같은 합병증의 우려가 적습니다










안전하고 정확하며 편리한 시력교정술인 스마일라식!

이런분들에게 더욱 좋습니다.


안구건조증, 원추 각막과 같은 부작용이 걱정되시는 분들!

통증이 없고 빠른회복을 원하시는 분들!

눈에 가해질 외부충격과 자극이 걱정되는 분들!

각막 혼탁 및 퇴행이 걱정되는 분들!

안구보호대, 선글라스 등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겪고 싶지 않은 분들!

스테로이드 사용에 의한 안압상승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싶은 분들!




스마일라식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

지금 바로 내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