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나쁜 우리 아이, 비앤빛 드림렌즈로 근시 예방해주세요!

하루밤 사이에 시력이 좋아지는 '비앤빛 드림렌즈'


눈이 나쁜 우리 아이, 저절로 시력이 좋아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루종일 안경이나 콘택트렌즈 착용 없이 시력이 돌아올 수 있는 방법, 바로 '비앤빛 드림렌즈'입니다. 드림렌즈는 국내에 도입된지 벌써 10년 이상 되었는데요. 드림렌즈에 대해 잘 모르고 있으신 분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드림렌즈는 우리가 익히 부르는 '하드렌즈(RGP렌즈)'입니다. 드림렌즈의 특수한 디자인 덕분에 착용하고 8시간 수면을 취하면 각막이 살짝 눌러, 안구 성장으로 인해 나타나는 근시의 양을 줄여집니다. 

드림렌즈 안경을 쓰지 않고도 시력을 좋게 해주는 효과는 물론, 근시 진행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비앤빛 드림렌즈전문센터는 다양한 종류의 드림렌즈 세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드림렌즈를 전문으로 하는 의료진에 의한 수준 높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출시된 <근시와 근시예방법> 책자의 저자인 김욱겸 안과전문의, 그리고 렌즈를 전문으로 하는 박유경 안과전문의가 진료뿐만 아니라, 근시와 예방법에 대해 꾸준히 관심을 갖고 연구와 발표를 하고 있습니다.

첫 드림렌즈 검사는 1시간 30분정도 소요됩니다. 굴절 검사, 각막지형도 검사, 눈 안을 촬영하는 안저촬영 검사 후 아이의 눈에 맞는 드림렌즈를 처방합니다. 이 외에도 렌즈 착용법, 렌즈 피팅, 렌즈 용품 관리법과 사용시 주의사항에 대한 자세한 설명와 자료를 받으시게 됩니다.


비앤빛 드림렌즈센터 바로가기

도움말: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드림렌즈센터 김욱겸 안과전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