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수)부터 13일(금)까지 코엑스(컨벤션 C홀에)서는 "2017 액티브 시니어페어"가 열리는데요. "2017 액티브 시니어페어"는 베이비붐 세대가 레저 및 여가, 힐링, 리빙, 뷰티, 취미/토이, 금육, 교육, 의료서비스, 스마트가전 등 다양한 산업을 체험함으로써 제 2의 인생을 설계하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박람회입니다.

 

 

 

 

비앤빛 안과, 액티브 시니어페어에 참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도 이번 액티브 시어페어 박람회에서 노안 및 백내장의 진단과 무료 상담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박람회 참가자라면 누구나 저희 안과 부스에서 노안 및 백내장 유무, 현재 시력 등 자신의 눈 상태를 간단한 검사를 통해 무료로 진단 가능합니다.

 

2017 액티브 시니어페어에 참여 중인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부스에 오시면 근시, 난시 정도를 측정하는 자동굴절검사, 자리에서 백내장 유무와 실질적인 환자의 시력의 질을 파악할 수 있는 오카스(OQAS)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돋보기 안경이나 근시 교정 안경을 착용 중이라면 자신의 안경 도수를 측정하고, 현재 시력에 맞는 안경인지 확인할 수 있지요.

 

현장에서는 검사 결과값을 바탕으로 노안〮백내장 전문 상담사가 상주하며 전문적인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누구나 노안이 오기 때문에 눈이 침침한 증상을 대수롭지 않게 넘기기 쉬운 법인데요. 눈의 불편함을 장기간 방치하면 백내장과 같은 노인성 안질환으로 악화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평소 눈이 침침하거나 불편하다면 반드시 안과를 방문하여 눈 상태를 전문의에게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케어 에브리데이 무료 증정!

 

 

2017 액티브 시니어페어의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부스로 오셔서 검사를 받으신 분들은 신개념 눈 종합영양제인 ‘아이케어 에브리데이’ 일주일 체험분을 무료로 증정받으실 수 있는데요. 아이케어 에브리데이는 루테인보다 1,000배 강력한 항산화제인 아스타잔틴과 안토시아닌 성분으로 구성된 건강식품으로, 노화로부터 눈을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면역기능을 강화하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오메가-3, 시아잔틴, 비타민C, 징코 성분을 넣어 안구건조증과 눈 피로를 예방해 주지요. 또한, 액티브 시니어페어 방문하신 후에 추후 병원에 내원주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