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 YTN 사이언스 '김병준의 판도사' 촬영 이야기

 

 

안녕하세요:)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 공식블로그

비앤빛투데이입니다.

 

모두들 맛점하셨나요? 오늘은 어제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 있었던 촬영 이야기를 들려드릴께요!

바로 YTN 사이언스에서 하는 김병준의 판도사라는 프로그램 촬영이었는데요!

재미있는 변호사로 유명한 김병준 변호사가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우리 일상 속에서의 숨은 과학 원리와 재미있는 과학 상식을

전문가와 함께 분석과 실험을 통해 쉽게 풀어주는 프로그램이랍니다. 재미있겠죵?

 

 

 

이렇게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이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를 찾은 이유는 바로바로바로!

이번 주제가 '라식의 모든 것'이었기 때문이죠. 라식을 논하는데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가 빠질 수 없겠죠!

그래서 어제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의 진료센터와 수술센터에선 '김병준의 판도사' 촬영이 이어졌답니다.

아마 이 시간에 내원해주신 분들은 보셨을 거에요!

김진국 원장님과 함께 눈이 나빠지는 원리, 라식수술의 원리 등을 알아보았구요! (위에 사진)

그리고 수술센터에선 김정섭 원장님과 함께 라식 레이저 장비와 수술 유의사항 등에 대해 알아봤답니다. (아래 사진)

김진국, 김정섭 원장님 두분 다 JTBC '닥터의 승부'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카메라엔 상당히 익숙해지셔서

아주 재미있고 매끄러운 촬영이 진행되었답니다.

 

 

 

이렇게 재미있고 유익하게 촬영한 이번 방송은

5월 31일 목요일 오후 5시 YTN 사이언스에서 방송된답니다!

평소에 라식에 관해 궁금하셨던 분들, 그리고 눈이 왜 나빠지는지 궁금하셨던 분들!

모두 챙겨보면 정말 유익한 정보 얻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YTN 사이언스 뿐 아니라 YTN에서도 종종 이번 촬영분이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니 채널돌리시다고 보이시면

한번 보세요!

 

그럼 다음엔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의 또 다른 이야기 들고 인사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눈건강은 언제나 비앤빛과 상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