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의 점심시간이 바쁘다? 무료 시력검사

 

어제 4월 23일부터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의 점심시간이 매우 바쁘답니다!

그 이유는 바로바로바로!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가 위치한 강남역 GT타워 직장인 분들을 위해 무료 시력검사를 해드리고 있기 때문이에요!

항상 늦은 시간까지 근무하시고 매일 컴퓨터를 바라보고 사시는 GT타워 직장인들의 눈 건강을 위한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의 이웃사랑(?) 프로젝트라고 할까요? :)

이때문에 점심시간에도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하게 되었죠!

비록 쪼~금 아주 쪼금 힘들긴 하지만, 검사해줘서 고맙다며 웃으며 돌아가시는 분들을 보면

 힘이나서 검사를 더 열심히 해드리고 있어요!

혹시 GT타워 직장인 분들 중 이 글을 보시는 분이 있는데, 아직 검사 안받아보셨다면 지하 2층으로 내려와서

그냥 잠깐 검사받고 가세요! 내 눈을 위한 중간 점검, 좋잖아요:)

지금부터 검사 과정을 간단히 소개해드릴께요!

 

 

 

먼저 GT타워 지하2층 엘리베이터를 내리시면 위에 왼쪽 사진과 같은 복도가 나올 거에요!

앞으로 쭈~욱 직진하셔서 나오는 데스크에서 오른쪽 사진처럼 검사 접수를 해주시면 된답니다.

검사 접수도 그냥 간단해요:)

 

 

 

그렇게 접수를 해주시면 저희가 이름을 호명해드려요! 그럼 저희 친절한 검안사 분과 함께 검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첫번째 검사는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간단한 시력검사!

그동안 눈이 점점 나빠진 것 같은데 시력 검사를 안해보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시력 한번 측정해보세요.

 

 

 

그렇게 시력검사가 끝나면 바로바로 근시와 난시 양 등을 체크하는 자동굴절력검사,

그리고 안압검사 등을 진행합니다. 안압검사는 녹내장 여부 및 시신경 상태 파악을 위해 매우 중요한 검사죠.

이번 기회에 이런 3가지 검사를 잠깐 시간내셔서 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게다가 무료니까용:)

 

 

그렇게 3가지 검사가 모두 끝나면 검사 결과를 처음 작성해주셨던 검사신청서에 기재해 돌려드린답니다.

위에 사진은 검사 결과를 친절하게 설명드리는 과정이에요.

위에 분은 시력이 무척 좋으셨답니다. 눈 관리를 무척 잘하시는 분:)

 

 

 

그리고 이 위에 분께서는 눈이 상당히 안좋으셨어요 ㅠ

하지만 다행히 안경은 도수에 맞는 걸로 잘 사용하고 계시더라고요.

안경쓰고는 시력이 좋으셨답니다. 하지만 근시가 매우 심해 초고도근시에 해당되셨어요.

설명을 들으시더니 안그래도 겨울쯤에 라섹을 생각하고 있으시다고 하시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이렇게 자신의 시력을 알게 되서 다행이라고 하셨답니다. 저희도 참 뿌듯했어요:)

 

 

위에 종이가 바로 저희가 나눠드리는 검사 결과지랍니다.

점심시간에 GT타워 지하 2층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오셔서 간단히 검사 받아보시고

검사 결과 받아가셔요:) 내 눈을 위한 중간 점검이 필요합니다!

 

눈건강은 언제나 비앤빛과 상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