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밝은세상안과에 마법사가!? 할로윈 데이 맞이 :)

 

안녕하세요:)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공식 블로그 비앤빛 투데이입니다!

오늘은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랍니다.

할로윈데이는 우리나라에선 익숙치 않은 날이지만 서양에서는 어느 명절, 기념일보다 더 성대하게 지내는 날이죠.

 

켈트족과 유럽인들은 11월 1일을 모든 성인들의 날로 지켜왔다고 하는데요. 그게 All Hallow Day라고 하네요.

그리고 그 전날인 10월 31일을 All Hallows Eve 라는 명칭으로 부르기 시작했죠.

이 말이 전해지고 전해지고 전해져 오늘날 Halloween Day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 날은 마녀, 마귀, 요정, 해적, 야수 등으로 분장한 꼬마들이 집집마다 돌아다니며 과자, 사과, 오렌지, 케익 등을

받아내곤 하죠^^ Trick or Treat! 이라고 외치면서 말이에요. 이 말은 '과자를 주지 않으면 장난을 칠테야'! 라는 뜻이랍니다.

그래서 오늘 하루! 저희 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도 고객님들께 초콜릿을 나눠드리고 있어요:)

 

 

할로윈 분위기로 꾸민 강남밝은세상안과 내 내부 카페! 할로윈 내가 물씬~ 나네요.

(근데 모델들이 에러..내부 직원을 모델로 세웠더니 영...사실 저도 이 둘 중 한명이라는... 제가 봐도 참...)

강남밝은세상안과를 찾는 고객님들이 즐거운 할로운 분위기 느끼시고!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라며 준비한

작~은 이벤트랍니다. 다들 기분 좋게 초콜렛 받아주셔서 저희도 기분 좋았어요:)

 

 

 

원하시면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어드렸는데요!

친구들끼리 오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찍겠다고 하시는데, 혼자 오신 분들은 다 안찍으셨다는 ㅠ_ㅠ

하긴 혼자와서 사진찍기 애매하죠잉

 

어쨌든 다들 즐거운 추억으로 생각하셨으면 좋겠네요:)

모두 즐거운 할로윈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