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의료진이 극찬한 비앤빛 컨투라비전1:1 맞춤 라식·라섹으로 최상의 시력의 질을 보여주다!









비앤빛 안과 컨투라비전(Contoura Vision) 라식·라섹은 전세계 안과전문의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이에 비앤빛에서는 지난 여름 알콘과 함께 Asia Contoura Experts(ACE) 프로그램을 열어 전세계 안과전문의에게 11 맞춤 라식·라섹 노하우를 공유했습니다라식의 혁신을 넘어 새로운 미래를 만들고 있는 비앤빛 안과. 오늘도 최상의 시력의 질(Quality of Vision)을 위해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1. 컨투라비전  vs 일반 라식·라섹






컨투라비전은 2013년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수술로, 일반 라식·라섹과 다릅니다. 미국 FDA 결과 발표에 따르면 컨투라비전 수술 전과 수술 후 교정시력을 비교했을 때, 안경으로 교정한 시력과 컨투라비전 수술 후 시력의 질(Quality of Vision)은 같거나 더 좋아진 경우가 89%나타났습니다.


수술 전 안경으로 교정한 시력보다 수술 후 시력이 더 개선된 경우10명 중 3(30.9%)이었습니다. 컨투라비전 시력 1.0 이상 92.6%, 1.2 이상이 64.8%, 1.5 이상은 34.4% 으로, 일반 라식 ·라섹에 비해 훨씬 더 좋은 결과를 보였습니다.










2. 왜 컨투라비전(Contoura Vision)을 연구하나요?






비앤빛 안과컨투라비전 라식·라섹 연구에 집중하는 이유는 단순합니다. 컨투라비전 수술 후 시력저하, 빛번짐 증상 없이 편안하고 선명한 시력을 꾸준히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라식, 라섹이 대중화되면서 누구나 안경 없이 편히 생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마다 다른 눈 조건을 충분히 고려하지 않고 기성복처럼 똑같은 수술을 받을 경우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비앤빛 안과에서는 사람마다 다른 각막 모양과 조건을 데이터화하고, 불규칙한 각막 표면을 균등하게 교정하여 최상의 시력의 질을 끌어냅니다.








3. 디테일을 아는 사람의 선택비앤빛 컨투라비전 라식·라섹









1:1맞춤 시력교정 문화를 선도하는 비앤빛 안과에서는 Design your Vision컨셉을 도입하고 대한민국 라식 문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지문, 얼굴 생김새 등이 모두 다르듯, 시력교정에서 가장 중요한 각막 모양 역시 다릅니다. 각막 표면이 울퉁불퉁하거나 불규칙할수록 수술 후 빛번짐, 시력저하, 부정난시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앤빛 컨투라비전 라식·라섹은 사람마다 다른 각막의 형태를 스캔한 각막지형도(Topography) 데이터를 이용하여 최상의 시력의 질을 끌어냅니다. 각막지형측정기 바리오(VARIO)빛번짐, 눈부심에 예민한 사람에게 선명하고 또렷한 시력을 제공합니다.









각막지형도 전문 검안사의 상세한 설명과 비앤빛 안과전문의의 꼼꼼한 분석과정은 해외 유명 안과전문의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비앤빛 안과에서는 각막 모양, 두께, 고위수차를 데이터화하고, 환자의 직업, 생활방식, 습관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컨투라비전 수술 계획을 세웁니다.


비앤빛 컨투라비전 시력을 디자인한다면 100세 시대에도 충분히 높은 시력의 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