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성형, 쉽고 간단한 수술인가요?


우리의 매우 복잡한 구조로 되어 있고, 눈의 모든 부분은 시력과 눈건강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라도 손상을 입으면 장기적인 부작용에 시달릴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눈의 기능을 고려해, 세심하게 수술해야 합니다.




안성형

심미와 기능의 고려하여 수술을 하고 수술 후 안과적 관리를 통해 안전하게 회복할 수 있습니다.


눈꺼풀

미용성형을 위한 수술을 주로 하지만, 최근 중년 이후의 눈처짐개선이나 기능이상으로 교정목적 안검성형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보톡스 클리닉

미용목적의 보톡스와 안검연축(눈꺼풀이 지속적으로 감기는 증상)으로 인한 클리닉이 있습니다.


눈물길

눈물배출기관의 이상치료하는 목적입니다. 눈물길이 막히면 안구건조증이 나타납니다.
















비앤빛 안성형 뭐가 다를까요?


비앤빛 안성형은 외적인 아름다움 뿐만 아니라, 눈의 기능적인 측면도 고려해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수술입니다. 눈의 구조와 눈 주위를 덮고 있는 피부를 전반적으로 파악하고 심미성과 기능의 균형을 맞춰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화를 맞춘 1:1 맞춤 디자인으로 안과 검사 및 진료 병행으로 부작용을 최소화시켜 긍정적이고 시원한 인상으변화와 눈및 관련기관의 기능이상의 교정을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용성형술


수술대상

전체적으로 눈이 작고 답답하거나 눈매가 맘에 들지 않아 원하던 인상의 얼굴로 이미지 변신을 하고 싶은 경우, 쌍꺼풀 수술등의 미용성형이 필요합니다.


수술방법

매몰법, 절개법, 부분절개, 트임으로 네 가지 수술방법이 있으며, 원하는 눈 모양과 눈의 기능적인 면을 고려해, 개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수술방법으로 수술이 진행됩니다. 

눈의 크기뿐만 아니라 얼굴과의 비율에 맞춰 자연스럽고 시원한 인상으로 교정이 가능합니다.











상/하안검 성형


수술대상

나이가 들면, 눈꺼풀을 들어올리는 근육의 힘이 약해지고 지방이 늘어집니다. 이로인해 눈이 덜떠지기도 하고 심술맞게 보이거나, 다크서클의 원인이 되기도 하나 상안검/하안검 수술로 교정이 가능합니다.


수술방법

상/하안검성형을 통해 느슨해진 거근을 단축시켜 눈뜨기가 수월해지게끔 합니다. 

필요에 따라 지방제거 혹은 지방재배치를 동시에 시행하기도 합니다. 

수술 후 졸리고 피곤해보이던 인상을 또렷하게 개선이 가능합니다.







눈썹 거상술


수술대상

눈꺼풀이 많이 쳐졌거나 눈썹과 눈사이가 짧을 경우, 상안검 성형만으로 효과를 보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미간주름을 함께 호전시키고 싶은 경우에도 눈썹거상술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수술방법

눈썹 아래쪽, 혹은 위쪽 절개를 통해 주름을 없애고 눈매개선하는 수술입니다.

눈썹거상술만 진행할 경우, 원래 눈매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눈처짐해결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지금,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서유리 안과전문의에게 상담해보세요.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 안성형 상담하기 >> 02-501-6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