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이 발생하면 우리 눈 속의 수정체가 혼탁해져 수술을 통해 인공수정체로 교정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내게 잘 맞고 좋은 인공수정체.  대체 어떤 것으로 골라야 할까요?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이인식 대표원장님이 알려주시는 백내장 수술 시 인공수정체 선택 방법을 함께 보도록 합시다.















수정체는 우리 눈의 빛을 굴절시켜 초점이 망막에 맺히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수정체의 모양에 따라 빛이 다르게 들어오기 때문에 백내장 수술시 나에게 꼭 맞는 인공수정체로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안경의 렌즈처럼 인공수정체에도 단초점, 다초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수술자의 직업과 본인의 생활 특성에 맞는 인공수정체를 골라야 합니다.
















보통의 백내장 수술시에 사용하는 단초점 인공수정체한 초점에 맞춰 교정하는 대신 시력의 질이 우수합니다.




















다초점 인공수정체원거리와 근거리 모두 교정하는 대신 단초점에 비해 시력의 질이 다소 떨어집니다그래서 모니터나 TV등을 볼때와 같은 중간정도의 거리가 잘보이지 않을 수도 있는데, 이 때는 3중초점 인공수정체를 사용하면 중간정도의 거리도 교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대의학이 많이 발전했더라도 사람의 눈을 인공수정체가 대신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인공수정체가 다초점이 될수록 거리에 상관없이 시력이 교정되는 대신에 좋은 시력의 질을 기대하기엔 어렵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다양한 다초점 인공수정체가 나왔는데요,



이중초점에서 4중초점까지, 비앤빛 안과에서는 최신 다초점 인공체 수술로 좋은 시력의 질까지 케어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다초점 렌즈를 보유하고 있는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꼼꼼한 상담을 통해 당신에게 맞는 렌즈를 찾아드립니다. 



당신의 눈에 청춘을 불어넣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