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교정술을 통해 시력을 회복하고 계신 분들이 정말 많은 요즘!

아직도 종류도 모르겠고 수술도 두려우신가요?









시력교정술에는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 정말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보편적이고 기초가 되는 라섹부터 알아볼까요?











1세대 시력교정술인 라섹은 각막상피를 제거한 후 실질부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입니다. 각막의 잔여량이 많아 안구건조증이 적고 외부충격에도 강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회복기간이 길고 통증도 다른 시력교정술에 비해 심한 편입니다.










2세대 시력교정술인 라식은 각막절편을 생성해서 연 뒤 실질부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입니다. 말 그대로 각막을 열었다가 닫는 수술인 만큼 통증이 적고 회복도 빨라서 수술 다음날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각막두께가 어느정도 있어야하고 외부충격에 조심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2006년 라식과 라섹의 장점만을 더한 스마일라식이 개발되었습니다!










스마일라식은 각막 상피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각막표면을 절개하지만, 라식의 1/10정도만을 절개해서 각막 실질부에 직접 레이저를 조사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입니다.










스마일라식은 절개하는 길이가 적은 만큼 안구건조와 통증이 덜하고 회복도 빨라 수술 후 하루가 지나도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합니다.










수술시간도 10분내외로 매일 근무하는 직장인이나 활동량이 많은 운동선수, 다음날에 일정이 있으신 분들도 모두 부담없이 수술가능합니다.










이미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스마일라식으로 시력을 회복했습니다.









나만 빼고 모두가 알았던 스마일라식! 이제 부담없고 안전하게 수술 받으세요.

저희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는 여러분의 상담과 검사를 무료로 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내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