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질문이 좋은 시력을 만든다' 온라인 질문펀딩 캠페인 진행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가 2018년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온라인 캠페인 '질문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비앤빛 질문 펀딩이란?

 

스마일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의 시력교정술, 노안, 백내장 등 노인성 안과질환, 그리고 스마트폰 사용으로 현격히 늘어난 안구건조증 등 평소 눈에 관해 궁금했던 점을 질문안과 전문의가 직접 동영상으로 답변해주는 소셜 캠페인입니다.

 

 

 

 

 

 

 

 

이 캠페인은 디지털 미디어의 발달로 넘쳐나는 건강 정보의 홍수 속에 고객은 자신이 궁금한 점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얻기 힘들다는 점을 착안해서 올바르고 정확한 정보를 소통하여 고객 관계를 강과하기 위해 마련했습니다.

 

 

 

 

 

 

 

저희 비앤빛은 고객의 마음을 진료서비스에 반영하고자 항상 노력하는데요,

스마일 라식 등 시력교정술을 결심하기까지 고객은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원하는 정보를 얻고자 깊이 있는 정보 탐색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비앤빛은 정확하고 정직한 안과 콘텐츠로 고객을 만나고 있지만, 고객 소통 강화 차원에서 평소 고객이 궁금해하는 점을 의료진이 직접 답변해주는 캠페인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고객 중심의 의료 서비스란 결국, 시간과 공간을 넘어 소통하려는 의료진의 노력이 전제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진료실은 물론 앞으로 다양한 소셜 플랫폼에서 더 많은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평소 눈에 관해 궁금했던 점이 있었다면 비앤빛 공식 SNS(www.facebool.com/bnviit/)나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에서 '비앤빛티비'를 검색 후, 현재 업로드된 동영상의 댓글란에 자신의 질문을 올리면 됩니다!

 

 

 

비앤빛 질문펀딩 프로젝트!


질문이 채택되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질문 한 개 당 100원의 기부금이 기부됩니다.
댓글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참여자가 원하는 곳에 기부 니다!

 

 

 

 

 

 

평소 진료실에서 물어보기 부끄러웠던 질문이나 아주 사소하고 작은 질문이라도 고객에게는 중요한 질문입니다. 질문 펀딩 캠페인에 참여하여 올바르고 정확한 정보를 얻고 댓글 참여로 적립된 기부금으로 많은 사람들을 도와주세요.




[비앤빛 질문펀딩 EVENT]

1. 댓글로 눈에 대한 질문을 남기면 어떤 질문이든지 기부금이 100원 적립!
2. 비앤빛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워 하면 100원 더!
3. 기부금 500만원이 모이면 페친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모아 기부금의 사용방법이 결정됩니다!



***질문이 채택된 분들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당신의 질문이 좋은 시력을 만든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