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수술로 노안, 근시, 난시까지 해결되는거 알고 계셨나요?

 

 

 

 

 

 

 

 

사회 활동이 활발한 중장년층 등 젊은 백내장 환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백내장 수술의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10년 전까지만 해도 백내장 환자의 주 활동이 독서 또는 등산으로 이뤄졌지만, 요즘에는 스마트폰과 노트북 등을 다루는 일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백내장 치료와 더불어 시력 개선 및 시력의 질까지 높이고 있는데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레이저 다초점 백내장 수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초점 백내장 수술_ 백내장,노안,근시 등 동시 교정 가능

 

 

백내장의 유일한 완치법은 수술인데요. 이 때 백내장을 치료하면서 노안, 근시,난시까지 한번에 교정하는 수술 중 가장 진보된 최첨단 수술법이 '레이저 다초점 백내장 수술' 입니다. 이 수술의 대표적인 장점으로 꼽히는 것은 중간거리 교정입니다. 

 

 

 

 

 

 

기존의 백내장 수술은 근거리와 원거리 중 한가지만 선택해 시력교정을 할 수 있었기에 수술 후에도 돋보기나 안경을 써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반면 레이저 다초점 백내장 수술은 먼 거리와 가까운 거리 뿐만 아니라 중간거리까지 교정할 수 있는 '특수 다초점 인공수정체 렌즈'를 사용한답니다.

한 번의 수술로 백내장, 노안, 근시 그리고 난시까지 해결 가능해 획기적인 수술입니다!

 

 

 

 


 

 

뿐만 아니라 백내장 수술의 안정성도 더욱 높아졌는데요!

모두 레이저를 사용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술이 가능해 상대적으로 높은 안전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술 후 난시 예방 및 조직 손상을 최소화하여 안구건조증 등 부작용 발생률도 낮아졌습니다. 과거와 달리 수술 후 시력의 질을 크게 높인 것도 장점입니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김정섭 원장님 ADVICE

 

백내장은 수술시간이 길어질수록 눈 내외에 상처를 입힐 위험이 커지고, 상처가 많고 크게 날수록 출혈이나 감염 위험도 커지기 때문에 빠른 시간 안에 수술이 이뤄져야 합니다. 레이저 다초점 백내장 수술은 일반 백내장 수술에 비해 최대 10분 가량 단축될 정도로 시간이 적게 걸리고, 절개 시 손상이 거의 없어 보다 긍정적인 예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백내장 수술 후 안경, 돋보기 사용하지 마시고

'레이저 다초점 백내장 수술'로 백내장, 노안, 근시 다 잡으시길 바랍니다!


도움말 |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김정섭 원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