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재미있는 옥외광고 - 레이저라식은 비앤빛강남스타일

 

오오오오오오~~ 오빠는 강남스타일!

요즘 대세는 뭐? 바로 강남스타일!

 

요즘 대한민국 뿐 아니라 전세계를 휩쓸고 있는 대세! 바로 강남스타일인데요.

노래에 강남스타일이 있다면! 라식에도!?

라식에도 비앤빛 강남스타일이 있습니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라식수술의 모든 과정을 컴퓨터로 정밀 제어할 수 있는 올레이저 라식만을 시행합니다.

그것이 바로 저희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의 라식 스타일, 비앤빛 강남스타일~ 이죠:)

이런 저희의 스타일을 담은 재미있는 옥외광고가 강남역 9~10번출구 사이에 대문짝하게 걸려있는데요.

이전 레이저맨 광고를 조금 더 귀엽게 순화한 이 광고는 이미 지난주부터 많은 분들께 선보여지고 있답니다!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광고는 올레이저라는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의 강점을 잘 보여주는 광고인데요!

아래 그림으로 보면 선명하게 광고만 보실 수 있으세요:)

 

 

왼쪽 위를 보면 아시겠지만, 이번 광고는 라식라섹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막연하게 수술을 하려는 분들에게

라식라섹을 바로 알려드리는 취지에서 시작된 광고인데요.

소중한 눈을 수술하는 것이 라식라섹인만큼 무엇보다 자세히 알아보고 믿을 수 있는 곳에 눈을 맡기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취지에서 레이저를 조금 더 친근하게 인식하실 수 있도록 제작되었죠:)

그림들이 아주 귀엽죠? 실력있는 디자이너들의 작품인지라...크큭!

 

또한 이 광고에서 가장 핵심적인 메세지가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저렴한 라식 가격만 보고 수술을 결정하는 분들에게 경종을 울리는 것이죠!

본인이 하게되는 수술이 어떤 수술인지도 모르고 그저 가격만 보고 수술 결정을 하시는 분들이 더러 있어요ㅠ_ㅠ

저렴한 것은 좋지만! 그렇다고 가격만 보는 것은 라식수술에 있어선 절대 옳지 못합니다.

 

실제로 전주 모 안과에서는 고객들이 자신이 받는 수술을 잘 알지 못한다는 것을 이용해

일반 라식을 고급 웨이브프론트 라식으로 속여서 수천만원의 부당 이득을 취해 문제를 일으켰답니다.

있을 수도, 있어서도 안되는 일이죠. 그렇기때문에 본인이 하게 되는 수술이 어떤 수술인지는 명확히 알고 하셔야해요!

 

라식수술은 반드시 장비확인을 하고 하셔야된다는 점! 기억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 광고의 깨알재미 point!

확대해서 보시면 숨은그림찾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 광고가 강남역 아래에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저 앞에서 약속을 많이 잡으시거든요. 그냥 기다리고 있으면 심심하니까... 숨은그림찾기에 도전해보세요!

식빵, 못, 삼각자, 칫솔, 야구공 등이 숨겨져 있답니다.

 

올레이저 라식이라는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의 장점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저 광고!

강남역에서 보시면 재미있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