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삽입술도 역시 비앤빛!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가 

4년 연속 미국 STAAR 社가 선정한 

렌즈삽입술 BEST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세계적인 렌즈삽입술 ‘EVO+ 아쿠아ICL’ 제조사인 미국 STAAR 社가 선정한 ‘2017 EVO+아쿠아 ICL 베스트센터 4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하루 안에 양안 모두 렌즈삽입술이 가능한 안과 중 수술 건수와 우수한 결과를 인정받아 2년 연속 ‘2017 BEST 원데이 EVO+아쿠아ICL TICL(Toric ICL) 엑설런스센터로 지정되었습니다. 



렌즈삽입술 고려 대상?



ICL로도 잘 알려져있는 렌즈삽입술은 라식이나 라섹 수술이 힘든 -6디옵터 이상의 고도근시, -8의 초고도근시 환자 고려합니다. 최근 환경적인 영향으로 인해 고도근시, 초고도근시 환자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들이 라식 또는 라섹 수술을 할 경우 일반인에 비해 절삭해야 하는 각막의 양이 많으므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렌즈삽입술은 각막 손상 없이 눈 안에 렌즈를 삽입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원리로, 각막을 그대로 보존하기 때문에 수술 후 건조증이 적고 난시 교정력도 뛰어납니다.





렌즈삽입술은 백내장처럼 외과적인 수술이기 때문에 의사의 숙련도가 수술 후 교정 시력이 큰 영향을 미치므로병원 선택시 ▲해당 병원이 렌즈삽입술을 많이 진행한 병원인지 ▲안과전문의가 렌즈삽입술을 얼마나 수술했는지 ▲렌즈삽입술 관련 임상 연구를 활발하게 하고 있는지 꼼꼼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렌즈삽입술 전 실제 렌즈가 들어갈 위치 및 렌즈 상태를 확인하는 UBM검사, 눈의 정확한 굴절력과 렌즈 도수를 측정하는 조절마비 검사, 고도근시로 인한 안질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녹내장 검사(OCT) 등 정밀 검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 렌즈삽입술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 연휴, 렌즈삽입술을 통해 더 좋은 시력을 얻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관련 기사 바로 가기: 비앤빛, 4년연속 美 스타 社 선정 우수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