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프리미엄 스마일라식 전문센터 안과!

 독일 ZEISS에게 두 번 인정받은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국내 유일 스마일라식 센터 2관왕 달성!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프리미엄 스마일라식 전문센터 안과로 선정되었습니다. 스마일라식을 개발했으며, 전문센터 선정에 신중을 기울이는 독일의 ZEISS로부터 인증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과거 엑설런스 센터로도 선정된 바 있습니다. 스마일라식 수술 건수를 물론, 수술 노하우와 연구 실적을 인정받아 국내 여러 스마일라식 병원들 중 최고의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프리미엄 스마일 센터는 다릅니다."

스마일라식은 일반 라식과는 다릅니다!

스마일라식은 약 2mm 정도에만 레이저를 조사하여 시력을 교정합니다. 반면, 일반 라식은 10배 정도에 해당하는 약 20mm의 각막을 절개하여 각막 뚜껑을 만듭니다. 비앤빛의 모든 7명의 의료진은 라식, 라섹은 물론, 스마일라식까지 1만건 이상의 수술 경험이 있으므로, 안심하고 비앤빛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사람들의 눈은 저마다 고유의 특성이 있습니다. 그 특성을 얼마나 정확히 파악하여 맞춤형 수술을 하느냐가 시력교정 예후를 좌우합니다. 비앤빛은 15단계, 60개가 넘는 철저한 검사는 물론, 개인 맞춤형 수술을 통해 최상의 시력교정 결과를 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 스마일라식도 역시 비앤빛
스마일라식 예약하러 가즈아!!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