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드림렌즈센터의 김욱겸 안과전문의/원장님이 집필한 '근시와 근시 예방법' 소책자가 출간되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과 컴퓨터, 태블릿 PC의 일상화에 따라, 아이들의 근시 비율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데요. 비앤빛 드림렌즈센터에서는 아이들의 근시를 예방하고자 드림렌즈의 중요성 뿐만 아니라, 생활속에서 근시를 예방할 수 있는 법 등을 상세하게 다루었습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컴퓨터에 어렸을 때부터 노출된 우리 아이들. 아이들은 성장하면서 키 뿐만 아니라 눈도 자라는데요. 안구의 길이가 좌우로 럭비공처럼 길어지면서 시력이 점차 떨어질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가까운 거리를 오래 보면 성장기 아이들의 시력이 악영향을 미치는데요,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드림렌즈센터에서 발행한 소책자에는 아이들의 환경적인 부분을 고려한 근시 예방법은 물론,  평소 엄마, 아빠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아래와 같은 목차를 통해 풀어주고 있습니다.


:: 근시와 근시예방법 CONTENTS ::


   






Chapter 1. 우리 아이 안과 검진, 언제 시작해야 할까요?

Chapter 2. 근시는 왜 생기는 걸까요?

Chapter 3. 우리 아이가 근시라면 무엇을 알고 있어야 할까요?

Chapter 4. 근시 진행, 왜 걱정해야 할까요?

Chapter 5. 생활 속에서의 근시 예방법은?

Chapter 6. 안과에서 가능한 근시 예방법은?

Chapter 7. 드림렌즈란 무엇인가요?

Chapter 8. 우리 아이의 눈, 얼마나 더 나빠질까요?

Chapter 9. 비앤빛 드림렌즈 센터 안내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에 방문하시면 이처럼 근시와 근시예방 소책자, 그리고 노안 백내장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담은 '백내장 소책자'까지, 소중한 두 자료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남역 9번출구 GT타워 B2층 비앤빛 안과에 방문해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자료를 챙겨보세요!


[근시와 근시 예방법 책자 발행]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집필] 비앤빛 드림렌즈센터 김욱겸 안과전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