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절약형 20대 소비자에게 꼭 맞는 '비앤빛 스마일라식'







학업과 취업 준비, 자기계발로 바쁜 20대에게 시간은 '금'입니다. 시간 절약을 위해 배달 앱을 이용하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미리 음료를 주문 후 대기 시간 없이 찾아가는 것은 일상적인 모습이죠.


이처럼 시간 절약형 소비에 익숙한 20대 사이에서 '스마일라식'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기존의 라식·라섹과 달리, 수술 후 빠른 회복과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남은 겨울 시력교정술 외 봉사활동, 아르바이트, 여행 등 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스마일라식을 고려해 보시는 건 어떤가요?







◆ 원데이 수술 가능한 스마일라식’…20대 라이프스타일에 제격




첨단 시력교정술로 각광받고 있는 스마일라식은 기존 라식, 라섹 수술의 특장점합친 수술입니다. 일반 라식이 약 20mm 이상의 각막을 절개해 각막 뚜껑을 만들어 시력을 교정했다면, 스마일라식은 2mm 국소 절개창을 생성해 각막 실질부를 교정하게 됩니다


이처럼 수술 시 손상이 적어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으며, 다음날부터 세안, 샤워, 피부화장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각막 신경의 손상이 적어 안구건조증, 빛 번짐, 각막확장증 등의 부작용 발생률도 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김정섭 원장님라식과 라섹의 장점을 합친 스마일라식은 각막절편(뚜껑)을 만들지 않아도 되므로 통증이 비교적 없고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며 "다만, 각막 실질부를 교정량만큼 정확히 절개하는 고난이도 수술의 특성상, 경험이 충분한 의료진을 통해야 높은 수술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해 주셨습니다.

 

한편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지난 2017년 국내 최초로 스마일라식 ISO9001 국제표준 인증 안과로 선정됐으며 최근에는 독일의 스마일라식을 개발한 자이스(ZEISS)로부터 프리미엄 스마일센터로 채택된 바 있습니다.







 ◆ 수술 후 안구 건조증 심할 땐, <비앤빛> IPL 레이저 치료 고려!





스마일 라식은 회복이 빠르지만 다른 시력교정술과 마찬가지로 일정 기간은 본인 스스로 철저한 사후 관리가 필요합니다. 수술 후 관리가 시력의 회복은 물론 회복된 시력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데도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평상시 눈을 의식적으로 자주 깜빡이고 가습기 등을 이용해 주변 환경이 건조해지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특히 전자기기 사용이 많은 학생들은 수술 여부와 상관없이 안구건조증에 시달릴 수 있는데, 수술 직후에는 이런 증상이 더욱 심해질 수 있어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만일 건조 증상이 장기간 지속돼 일상에 불편함을 겪는다면 IPL 레이저 치료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IPL 레이저는 얼굴 중앙부에 레이저를 조사, 피부에 열을 발생시켜 눈꺼풀 기름샘의 기능 회복을 돕는 치료법인데, 실제 IPL 레이저 시술을 받은 사람 대다수의 눈물층이 두꺼워지고, 기름샘 기능이 회복됐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1회 시술로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3회 이상 시술 시 충혈, 건조함 등 안구건조증 증상을 완화하는데 상당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시간 절약형 시력교정술, '스마일라식'은 바로 <비앤빛>


'스마일라식' 시력교정 후 안구가 건조하다면?  IPL치료! <비앤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