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 안과 행사 중 가장 큰 규모인 2017 홍콩 Cataract & Refractive Summit 에서 류익희 대표원장님의 컨투라비전 강연이 있었습니다. 홍콩에서 큰 호응을 받은 류익희 대표원장님의 강연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00명의 안과 전문의에게 많은 공감을 받은 류익희 대표원장님의 강연!

 




류익희 대표원장님은 지난 과거에도 레이저 시력교정술은 맞춤형 수술로 시도되었던 적이 있었지만, 한계에 부딪히면서 서서히 맞춤형 수술의 빈도가 감소했다. 그러나 최근 각광받는 컨투라비전 라식은 불규칙하고 비대칭적인 각막의 높낮이, 즉 각막지형도를 측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수술을 진행하는 새로운 방법이다.라고 밝히며 행사에 참여한 100여 명의 안과 전문의에게 개인별 각막상태에 따른 맞춤형 시력교정술, 컨투라비전의 라식수술을 필요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 컨투라비전 라식은?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2011년부터 국내 최초로 컨투라비전 라식을 도입하여, 환자 개개인의 맞는 개인별 맞춤 수술을 진행해 왔습니다. 사람마다 각막의 모양과 굴절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체계적인 검사를 통해 이에 맞게 수술을 진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최근 2017년에는 바리오(VARIO : 각막지형 측정기)’를 도입하여 빛 번짐에 예민한 수술자에게 더욱 선명하고, 부작용이 없는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의 연구결과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의 연구에 따르면, 수술 환자의 교정시력과 안경 착용자의 교정시력을 비교했을 때, 컨투라비전 후 교정시력이 1.2 이상을 유지하는 환자가 안경 착용자에 비해 75%나 더 많다는 연구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이 결과는 컨투라비전 라식수술의 우수성을 증명할 수 있겠죠?  많은 연구결과를 통해, 또한 다양한 검사를 통해 개인에 맞는 시력교정술 시행하는 곳은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입니다




                              





                                     ▶ 비앤빛 류익희 대표원장님 '컨투라비전' 자세한 소식 바로가기 ◀



                             ▶ 비앤빛 컨투라비전! 불규칙한 각막표면의 정밀하고 균등한 교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