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www.bnviit.com)는 하루 한 포로 안구 건조 및 눈 피로 개선을 도와주는 올인원 눈 종합영양제 ‘아이케어 에브리데이’를 직접 연구개발해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아이케어 에브리데이’는 현대인들이 만성적으로 가지고 있는 눈 건강과 관련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한 포에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추출물),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비타민E, 비타민C, 은행잎 추출물, 아연, 구리,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 등 눈에 좋은 모든 영양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인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 회복을 돕고, 루테인은 노화 예방에,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는 안구건조를 개선, 비타민C 은행잎추출물아연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아스타잔틴은 헤마토코쿠스라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으로 눈 피로와 건조증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스타잔틴은 백내장과 같이 빛으로 인해 손상된 질환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인데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과 비교할 때 최소 천 배에서 최대 4천 배 더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알려져 있다. 각막세포 안쪽과 바깥쪽에 모두 영양을 줄 수 있는 유일한 물질로 영양분이 도달하기 어려운 눈의 안쪽 부분까지 공급이 가능하여 항산화 및 항염 작용을 한다. 이는 망막 혈류를 개선하고 모양체 근육에 더 많은 혈액이 도달할 수 있도록 영양을 공급하여 눈의 피로를 개선해 주는 효과가 있다.

 

 

 

 

 

 

눈 건조증은 눈꺼풀에 있는 마이봄샘의 염증으로 인해 발생하는데, 아스타잔틴이 이러한 염증을 가라앉혀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안구 건조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아스타잔틴은 백내장이 이미 발생한 사람에게는 진행 속도를 늦춰주는 효과가, 아직 백내장이 오지 않은 사람의 경우 예방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류익희 대표원장은 “현대인들이 스마트기기 사용 시간이 점점 길어지다 보니 눈이 쉽게 피로해지고 이에 따라 눈에 통증이나 심하면 두통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다”며 “아스타잔틴은 식약처로부터 눈의 피로 완화 및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기능을 인정받은 만큼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데 그 효과가 높아 최근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류익희 원장은 “아이케어 에브리데이는 안과 전문의들과 가정의학 전문의가 오랜 시간 공들여 직접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눈 건강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몸의 면역력 증강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하면서 “최근에는 40대 이전에도 노안을 호소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데 특히 안구건조증을 비롯하여 만성적인 눈 피로 증세는 연령을 불문하고 꾸준히 늘고 있어 하루에 한 포로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올인원’ 눈 영양제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제품 한 박스에 1개월 분량이 들어있으며,

현재 스토어팜 비앤빛 아이케어몰(http://storefarm.naver.com/bnviit)과

비앤빛 헬스케어에서 운영하는 ‘아이케어 쇼핑몰 (http://eyecare-mall.com/)

및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풍부한 수술 노하우와 세계적인 첨단 레이저 장비를 보유한 국내 대표적인 시력교정전문 안과이다. 특히, 올해부터 ‘눈 건조 피로 클리닉’을 운영하면서 안구건조증 및 전신상태를 고려한 눈 건강 클리닉을 선보이는 등 토탈 아이케어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