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잔틴의 항산화 효과는?

 

 

 

항산화 물질인 아스타잔틴은 눈의 안쪽까지 직접 도달하여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 효과가 뛰어난 성분인데요. 뿐만 아니라 망막의 혈류를 개선하여 수정체의 굴절을 조절하는 근육에 더 많은 혈액이 도달하게 하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 하루 5mg의 아스타잔틴을 한 달동안 섭취한 결과, 눈의 피로가 54% 감소했으며, 눈의 초점 조절 능력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아스타잔틴은 기존 항산화제와는 다른 구조로 강력하게 세포를 결합하여 세포막의 탄력성을 증대시키고 활성산소를 방어하는데요. 비타민C보다 6,000배 이상의 효과를 가진 항산화제로 눈건강 뿐 아니라 신체의 모든 질병과 노화를 막는데 효과적인 영양제입니다.

 

 

 

 

루테인의 한계, 아스타잔틴이 극복한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루테인은 눈의 망막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인데요. 시금치 및 브로콜리, 완두콩 등에 많이 들어있는 루테인은 황반의 밀도를 유지함으로써 황반변성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르면 루테인은 안구건조증에 초점을 맞춘 성분은 아니라는데 유의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반면에 아스타잔틴은 기존 루테인이 해결하지 못한 눈 피로도 완화, 항산화 및 안구건조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요즘 새롭게 뜨는 성분이라고 할 수 있지요.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의 유효 성분인 아스타잔틴은 각종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해 눈 피로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스타잔틴이 핵심! 아이케어 에브리데이

 

 

안/내과 전문의들이 각종 안질환 연구를 통해 개발한 아이케어 에브리데이는 아스타잔틴 뿐 아니라 안토시아닌,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 비타민C, 징코, 아연 등 눈에 필요한 8가지 영양소를 한번에 담았는데요. 눈의 피로도 개선 및 안구건조증 완화, 안질환 예방/노화 방지/염증억제 및 상처회복 등에 효과적입니다. 눈이 자주 건조하거나 침침해서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아이케어 에브리데이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아이케어 쇼핑몰 바로가기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