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과 질환을 연구하는 생명공학 바이오 기업 아벨리노에서는 라식, 라섹 등 안과수술 안정성을 높인 병원을 대상으로 매년 '아벨리노 베스트 클릭 어워드'를 수상하는데요. 비앤빛에서는 올해에도 아벨리노 베스트 클리닉 어워드를 수상하였답니다! 이로써 8년 연속 수상을 하게된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는 올해에도 환자분들의 안전한 수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아벨리노 베스트 클리닉 어워드란?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가 수상한 '베스트 클리닉 어워드'란, 각막이상증 검출을 위한 유전사 검사방법인 AGDS™검사를 꾸준하게 시행하여 라식/라섹 등 안과 수술의 안전성을 높인 병원의 공로를 인정하기 위한 것인데요. 각막이상증을 가지고 있는 환자들의 경우, 라식이나 라섹 등 각막에 직접적인 자극이 가해지는 수술을 감행할 경우, 눈 건강에 치명적인 손실을 입을 수 있기때문에 사전검사가 무엇보다 중요하지요. 따라서 AGDS™ 등과 같은 안과 수술 전 정밀한 검사가 필수적입니다.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도 유전성 질환으로 분류되는 AGDS™을 꾸준하게 시행한 결과, 각막이상증 환자를 발견하며 실명 위기로부터 보호할 수 있었는데요.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쳐 대상 병원이 선정되는 시상임에도 무려 8년 연속으로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그만큼 안전하고 정밀한 검사를 위해  볼 수 있겠죠? :)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비앤빛 안과

 


이번 시상을 통해 환분들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안과를 선택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앞으로도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에서는 체계적인 시력교정술을 토대로 환자분들의 눈 건강을 위해 철저한 사전검사 및 안전한 안과수술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