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렌즈란???

 



자는 동안 눈이 좋아져 아침에 일어났을때 안경을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요즈음 가장 핫한 시력교정술 바로 드림렌즈입니다.





자기 전에 렌즈를 착용한 채로 잠을 자고 일어나 아침에 렌즈를 제거해 주면 되는 방식입니다. 자는 동안 각막의 형태가 평평해져서 하루동안에 좋은 시력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드림렌즈는 연령에 제한이 없습니다. 따라서 모든 연령대의 사람이 교정이 가능한 시력 교정 방법이기 때문에 안경이나 렌즈 착용이 어려운 환경에 있는 분들이나 운동선수, 라식, 라섹수술을 받을 수 없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청소년이나 성장기의 어린아이들은 각막의 탄력성이 좋기 때문에 드림렌즈의 효과를 보기 쉽고 근시의 진행을 억제하는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드림렌즈 교정원리

 




잠들기전 렌즈착용 

 

수면 중 시력교정 

→ 

거후 일상생활 



드림렌즈 질의 응답>


Q : 드림렌즈와 안경 둘 다 아이들에겐 모두 불편할것 같은데요, 고민되는데 해결책을 제시해주세요.


A : 드림렌즈는 자는 동안만 착용하면 바로 다음날 부터 안경, 렌즈 없이 교정된 시력으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드림렌즈를 착용한다면 특히 활동량이 많고 얼굴골격이 변화하는 성장기 어린이들은 안경으로 인한 불편함과 외모변화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을것 같습니다.


Q : 아직 성장기 어린이 인데요 나중에 눈이 더 나빠지는건 아닌가요??


A : 네. 성장기의 어린이는 근시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드림렌즈는 성인까지 진행되는 근시를 억제하여 오히려 시력감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라식, 라섹처럼 수술을 통하여 시력을 장기간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일시적으로 회복하는 각막굴절교정수입니다. 그래서 언제든지 렌즈착용을 중단하면 원래의 시력으로 돌아오므로 매우 안전합니다.


Q : 성인도 드림렌즈를 착용할 수 있나요?


A : 네. 드림렌즈는 사용연령에 제한이 없습니다. 레이저 수술조건이 안되거나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으신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Q : 드림렌즈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 일반 하드렌즈와 관리법은 동일합니다. 세척액과 보존액을 이용하여 매일 관리 해주시면 되며 안과 및 안경원,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수 있습니다.



드림렌즈 세척방법

 


  1.  렌즈를 손바닥 위에 올려놓고 세척액 또는 다목적용액을 떨어뜨립니다.

  2.  드림렌즈는 커버가 중요하므로 막 문지르지 말고 손가락에 힘을 주지 않은 상태에서 렌즈의 앞,뒤를 세척합니다.

  3.  분실하지 않도록 신경쓰며 미지근한 흐르는 물에 렌즈를 행굽니다.

  4.  최소 5시간 정도 보존하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