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라섹의 한계를 넘다! 비앤빛 스마일 소개

 

안녕하세요:)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공식블로그

비앤빛 투데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의 새로운 시력교정술! 비앤빛 스마일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비앤빛 스마일은 일명 스마일라식 혹은 릴렉스 스마일이라고 불리는 시력교정술입니다.

엄연히 따지면 이 비앤빛 스마일의 경우 라식, 라섹과는 엄연히 다른 수술인데요.

 하지만 시력교정 = 라식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 일반적이라 스마일라식이라고 불리는 경우가 많죠.

그럼 지금부터 비앤빛 스마일은 도대체 어떤 수술인지!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할께요:)

 

 

비앤빛 스마일은 라식, 라섹의 장점을 결합하여 탄생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이 포스팅의 제목도 라식라섹의 한계를 넘다! 라고 잡았죠:)

하지만 여기서 여러분들이 꼭 아셔야할 건! 시력교정술이란 좋은 시력교정술이 나왔다고 무조건 자신에게도 그 수술이

좋은 것이 아닙니다. 정확한 검사와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시력교정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죠.

그러니까 무조건 비앤빛 스마일해야지 라는 생각보다는 이런 수술이 있다는 것을 아신 상태에서

검사를 받아보시고 자신에게 적합한 수술을 추천받아보시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비앤빛 스마일도 가능하다면 진행하는 거죠.

꼭 비앤빛 스마일 뿐만 아니라, 모든 시력교정술이 그렇습니다. 일단 그 수술과 자신의 눈 상태가 적합한지가 중요해요!

 

비앤빛 스마일이 라식수술과는 다른 이유는 바로 수술 방법 자체가 다르기 때문인데요.

기존에 라식수술은 각막절편을 생성하는 첫번째 단계와 각막실질부를 레이저로 조사하여 시력을 교정하는 두번째 단계로

진행되는 시력교정술이었는데요. 각 단계별로 서로 다른 레이저가 사용되어 총 2대의 레이저로 진행됐죠.

하지만 비앤빛 스마일은 기존 라식과 달리 각막절편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교정할 만큼의 각막실질부를 분리하여 최소 절개한 틈 사이로 정확하게 분리된 각막실질부를 꺼내죠.

때문에 단 한대의 레이저로 수술이 진행됩니다.이 때문에 자리이동을 할 필요도 없어지죠.

자세한 수술 방법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비앤빛 스마일은 기존 라식보다 더 빨리 눈을 비빌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수술방법에서 설명드렸듯이 각막절편을 생성하지 않고 그대로 보존하기 때문이에요.

또한 각막을 태우지 않고 절제하기 때문에 주변 조직에 영향을 덜 끼쳐 플랩을 안전하게 보존할 수 있죠.

이 덕분에 근시퇴행의 걱정도 덜고 시력의 질도 향상 된답니다.

 

설명을 듣고보니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의 비앤빛 스마일이 어떤 수술인지 아실 수 있겠죠?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의 비앤빛 스마일이 특별한 이유는 이런 수술의 특별함만 있는 것은 아닌데요.

대학병원 임상 성공 후 4개의 안과에만 시술 자격이 부여된 선택받은 수술일 뿐 아니라,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내에서도 1만건 이상의 수술 경험이 있는 의료진에게만 시술 자격을 부여했답니다.

선택 받은 안과 그리고 선택 받은 의료진에게 비앤빛 스마일을 받으실 수 있는 것이죠.

 

그러니 시력교정술 알아보고 계신 분들은 라식, 라섹과 더불어 비앤빛 스마일도 한 번 알아보시고,

신중히 수술 결정해보세요:)

눈 건강은 언제나 비앤빛과 상의하세요!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