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지킬앤하이드>를 보고온 비앤빛투데이 지기:)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와 함께 1월 문화공연이벤트를 실시했는데요!

병원에 왔다갔다하면서 지킬앤하이드 꼭 봐야지 생각했던 비앤빛투데이 지기는!!

지난 일요일 드디어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를 볼 수 있었답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지금 이 순간'이라는 명곡으로도 유명한 뮤지컬인데요.

'지금 이 순간'은 수많은 뮤지컬 곡 중에 거의 가장 유명한 곡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널리 알려져있죠.

저도 지킬앤하이드는 사실 어떤 내용인지는 자세히 모르고,

오로지 '지금 이 순간', 그리고 예전에 조승우 배우가 주연을 맡아 엄청난 인기를 모았었던 작품으로만 알고 있었어요.

이번엔 조승우 배우가 주연을 맡진 않았지만... 그래도 양준모, 윤영석이라는 멋진 배우들이 주연을 맡았죠.

 

제가 본 공연은 양준모 배우의 공연이었습니다.

추운 겨울이었지만 공연장은 공연을 보러온 많은 사람들 때문에 후끈 했어요!

 

 

제가 앉은 자리는 2층 7열

배우들의 표정이 보이진 않았지만 편안히 공연에 집중하긴 충분한 자리였어요.

(사실 표정이 안보인게 너무 아쉽긴 했어요 ㅠㅠ 시력 1.0을 자랑하는 저지만 ㅠ)

 

공연이 시작되고... 사실 초반 한 20분 정도는 좀 지루했지만!

그 이후엔 정말 집중도도 좋았고 배우들의 연기와 노래도 탄성을 자아내기 충분했습니다.

특히 양준모 배우가 지킬과 하이드를 번갈아가며 연기할 때는 소름이 돋더라고요! 배우의 열정이 그대로 전해졌습니다.

공연이 끝나고는 손바닥이 터져라 박수를 쳤네요:)

한동안은 지킬앤하이드 후유증을 겪으며 생활하게 될 것 같네요, 정말 인상깊었거든요!

특히 이번에 새롭게 알게된 선민이라는 배우는 앞으로 하는 공연마다 찾아보게 될 것 같아요!

연기도 연기지만 노래할 때 음색과 성량이 정말 애절하면서도 파워풀했습니다.

이렇게 멋진 공연 볼 수 있게 해준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와 오디컴퍼니 관계자 분들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비앤빛 고객님들께서

보다 다양한 문화 공연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준비할께용!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도,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