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2012 전직원 송년회 실시

 

 지난 11월 26일

남부터미널 근처 맛있는교토에서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전직원들의 2012년 송년회가 열렸습니다.

조금 이른 송년회였지만, 남은 12월까지 화이팅해서 잘 마무리하자는 의미로 준비한 송년회.

바쁜 일상과 병원 업무에 지친 전직원들이 오랜만에 이야기 보따리를 풀고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며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어 더욱 뜻깊었답니다.

 

 

 

이날 맛있는 교토는 저희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전직원들이 1층부터 4층까지 전 층을 모두 사용하였는데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었는데, 역시 그래서 그런지 엄청 깔끔하고, 음식 맛도 일품이었답니다.

(하지만 저희 직원들의 먹성을 따라갈 순 없었다는... 예상보다 저희 직원들이 너무 잘 먹어서

음식을 공수하는 종업원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

 

 

이날 송년회에는 김진국 대표원장님이 직원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선물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바로바로 와인!!

평소 와인매니아로 알려진 김진국 원장님께서 전직원들에게 와인 1병씩을 다 선물하셨어요.

와인 1병씩을 안고 돌아가는 직원들의 얼굴에 함박웃음이 번졌답니다:)

 

  

 

송년회에는 저희 직원들과 더불어 함께 일했던 협력 업체들, 퇴사했던 직원들까지 참석해

함께 고생하고 다사다난했던 2012년을 추억할 수 있었죠.

송년회를 진행하며 김진국 대표원장님이 직접 각 층, 각 테이블마다 돌아다니며 직원들과 자리를 함께 하셨어요.

덕분에 직원들도 보다 즐거운 분위기에서 강남밝은세상안과의 2012년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이번에 송년회를 통해 재충전한 에너지를 바탕으로,

남은 12월도, 그리고 다가올 2013년도 고객님들께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2년 한 해동안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를 찾아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